[ETview]카지노 게임 사이트, 그들만의 놀이터?

[ETview]카지노 게임 사이트, 그들만의 놀이터?

카지노 게임 사이트 마케팅 효과 `글쎄요`

우리나라 카지노 게임 사이트 이용자는 10대 중반에서 20대 중반에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직장인이 자주 이용한다는 카지노 게임 사이트 이미지와 달리 구매력이 떨어지는 학생이 주류를 이루는 셈이다. 마케팅 효과도 기대보다 높지 않을 수 있다는 분석이 설득력을 얻는다.

안드로이드 출시 3년, 한국시장 어떻게 변했나

오는 10일이면 모토로라 스마트폰 `모토로이`를 시작으로 한국에 안드로이드 폰이 나온 지 꼭 3년이 된다. 안드로이드가 한국 모바일 생태계를 어떻게 바꿨을까.

한몫 챙긴 휴대폰, 한숨 쉬는 통신

지난 해 4분기 휴대폰 업계가 20%에 달하는 사상 최고 이익률을 달성했다.애플과 삼성카지노 게임 사이트가 전체 영업이익의 95%를 독식하며 산업 불균형도 사상 최고 수준에 달했다. 스마트폰 가입자를 늘리고도 통신료 할인과 보조금으로 이익률이 급감한 통신사와 대조를 보였다.

`황금알`가상재화…2016년 시장규모 2000억달러

디지털 형태로 네트워크 위에서 유통되는 가상재화 시장이 오는 2016년 약 2000억달러 (1921억1900만달러)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2011년 308억달러에 그쳤던 시장이 개화기를 맞은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