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AI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 준비 분주··'에듀테크 지원 확대'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로 과학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 교육부는 현재의 전자책 형태의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가 아닌 인공지능(AI) 기반 진단, 평가 기능이 탑재된 코스웨어 방식의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를 오는 2025년부터 단계적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로 과학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 교육부는 현재의 전자책 형태의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가 아닌 인공지능(AI) 기반 진단, 평가 기능이 탑재된 코스웨어 방식의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를 오는 2025년부터 단계적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교육부가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 플랫폼 도입 방침을 발표하면서 주요 꽁 머니 카지노 발행사가 관련 준비에 착수했다. AI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가 교육기업의 플랫폼 역량을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시험장으로 주목된다.

아이스크림미디어, 천재꽁 머니 카지노·천재교육, 비상꽁 머니 카지노·비상교육, 미래엔 등 대형 꽁 머니 카지노 발행사들은 AI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 도입에 대비하고 있다. 기존 서책형 꽁 머니 카지노 발행 경험에 온라인 교수학습서비스, 에듀테크 수업지원 도구 등을 갖추며 AI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 관련 개발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사이트 '아이스크림S'에 온·오프라인 수업 플랫폼 '띵커벨'과 웹 기반 수업도구 플랫폼 '클래스툴', 천재꽁 머니 카지노는 온라인교수학습지원사이트 'T셀파'에 공교육용 학습 AI 서비스 '우리반AI수학'과 양방향 상호작용 수업 솔루션 '클래스링크' '클래스핑퐁' 등 수업도구를 각각 제공한다. 미래엔도 자사 '엠티처'에 학습관리 솔루션 'AI클래스'를 선보였다.

교육부는 오는 2025학년도 초등3·4학년과 중1·고1을 시작으로 AI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를 단계적으로 도입하겠다고 발표했다. 학생의 교과·비교과 역량을 데이터 기반으로 진단·평가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술 역량이 요구된다. 기존 검·인정 꽁 머니 카지노 발행체제와 마찬가지로 민간 기업이 참여한다.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023년 주요 업무 계획으로 오는 2025년 도입을 목표로 기존 서책형꽁 머니 카지노를 바탕으로 AI 기반 코스웨어(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를 운영해 학습데이터 분석결과를 교사가 수업에 활용해 학생별 최적화된 학습지원 하겠다는 방안을 발표하고 있다.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023년 주요 업무 계획으로 오는 2025년 도입을 목표로 기존 서책형꽁 머니 카지노를 바탕으로 AI 기반 코스웨어(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를 운영해 학습데이터 분석결과를 교사가 수업에 활용해 학생별 최적화된 학습지원 하겠다는 방안을 발표하고 있다.

정보기술(IT) 역량에 따른 교육기업 간 시장 점유율 차이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디지털에서 출발한 아이스크림미디어는 꽁 머니 카지노 시장 진입 2년 만에 주요 교과목에서 최대 38.94%의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반면에 중소 꽁 머니 카지노 발행사는 수학·사회·과학 등 경쟁이 치열한 주요 교과목 제작 대신 음악·미술·체육 등 과목 등으로 사업을 축소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학령인구 감소, 핵심 기술인력 인건비 상승 등 어려운 상황에서 AI 기반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 투자는 역부족이라는 분위기다.

교육부는 AI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 적용을 위해 꽁 머니 카지노 발행사와 IT 전문기업 간 협업이 가능한 형태도 고려하고 있다. 교육부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 AI 디지털 꽁 머니 카지노 기본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서 개발하고, 내년부터 제한적 시범서비스를 할 것”이라면서 “검·인정을 통과한 기업 대상으로 에듀테크 소프트랩 같은 형태로 진행할지 구체적 방법은 검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