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가 추진하는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 사업에 빅테크 기업이 도전장을 던졌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MS), 네이버가 AI 디지털교과서 사업을 위해 교과서 발행사와 함께 온라인카지노 플랫폼으로 협업을 추진한...
-
구글·MS·네이버 등 빅테크, AI 디지털교과서에 도전장2023-04-22 14:00
-
AI 디지털교과서 기업 매칭데이, 수백명 몰려며 '뜨거운 관심'
2025년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 본격 적용을 앞두고 교과서 발행사와 온라인카지노 기업이 처음으로 만났다. 현장에는 수백명 이상 기업 관계자가 참가하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
2023-04-12 15:03 -
[Bett 2023]세계 최대 온라인카지노 박람회 개막···K-온라인카지노 총출동
세계 최대 온라인카지노 박람회 Bett(British Educational Training and Technology) Show 2023이 2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엑셀 전시장에서 막을 올리고 사흘간 대장정에 돌입했다. Bett Show는 영국교육기자재협회(...
2023-03-29 19:00 -
온라인카지노 기업·교수·교사, 산업 진흥체계 마련 위해 뭉쳤다
한국디지털교육협회, 한국온라인카지노산업협회 양대 협회가 주축이 돼 미래교육체제 전환을 위한 온라인카지노산업 진흥체계 및 진흥정책 위원회(TF)를 구성했다. 온라인카지노산업 진흥을 위한 체계와 정책 개발과 제안이 목...
2023-03-23 17:00 -
럭스로보, 구글과 파트너십 체결 "SW·AI 디지털 온라인카지노 협력"
온라인카지노 기업 럭스로보가 구글과 소프트웨어(SW)·인공지능(AI) 디지털 교육 관련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파트너십을 통해 럭스로보와 구글은 온라인카지노 관련, 각사의 우수한 SW·AI 기술력과 교육 서비...
2023-03-23 11:25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천재교과서, AI 특허 기술로 구현하는 '밀크T'
천재교과서는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밀크T에서 꾸준한 투자를 통해 인공지능(AI) 기술 관련 특허를 확보하고 있다. 천재교과서가 현재 특허 취득을 완료한 분야는 △손글씨 인식을 통한 유아 학습 시스템 △손글씨...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웅진씽크빅, 문해력 증진 위한 독서 솔루션 제시
웅진씽크빅이 새 학기를 맞아 아이 문해력 증진에 효과적 맞춤 온라인카지노 독서 솔루션을 제시한다. 웅진씽크빅 대표 인공지능(AI) 독서 솔루션 웅진북클럽은 아이 문해력 증진을 돕는 독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AI...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아이스크림에듀, AI 활용한 학습 콘텐츠 강화
아이스크림온라인카지노는 세계 최초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에서 인공지능(AI) 활용 학습 콘텐츠를 강화한다. 300만개 이상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19건의 AI 관련 특허, 하루 1600만건 학습 빅데이...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올해가 온라인카지노 르네상스 원년"
“올해가 온라인카지노 르네상스가 시작되는 원년” 코로나19가 잠자는 교실을 흔들어 깨웠다면,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온라인카지노는 교육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고 있다. 교육과정 전반에 디지털 전환(DX) 가속과 함께 교...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비상교육, 교실을 위한 디지털 학습 환경 조성 앞장
비상교육은 교육 본질에 집중해 깨어 있는 교실을 만들겠다는 목표 아래 디지털 교과서 도입 초기부터 지금까지 매년 약 150억원을 온라인카지노에 투자해왔다. 그 결과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온라인카지노 제품을 보유하고 있...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아이스크림미디어, 학교에 필요한 콘텐츠·서비스 고도화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새 학기를 맞아 학교 현장에 꼭 필요한 교과 연계 콘텐츠와 고도화된 온라인카지노 수업 도구를 선보인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초등 디지털 교육 플랫폼 아이스크림S를 필두로 전국 각 지역 1~6학...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교원그룹, AI 기반 상품으로 미래교육 선도
교원그룹은 학생별 실력에 따른 초개인화 학습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5년부터 태블릿PC를 학습지에 도입한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카지노 시대를 열었다. 교육에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온라인카지노를 바탕으로 양질의 교육...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금성출판사, 유아 AI학습 '캠핑'으로 융합교육 확장
금성출판사가 유아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캠핑 키드키드(이하 캠핑)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디지털 학습과 AI를 접목한 온라인카지노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금성출판사는 1965년 설립 이후 약 2억만부의 교과서...
2023-03-16 17:00 -
[온라인카지노, 교육을 바꾸다]그로비교육, '슈퍼브이'로 성공 신화 이어간다
그로비온라인카지노이 지난해 11월 공식 출시한 유아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슈퍼브이로 온라인 온라인카지노 1위 성공 신화를 이어간다. 슈퍼브이는 4세부터 8세를 대상으로 영어, 수학, 한글 온라인카지노 콘텐츠를 전용 태블릿으로 제공하...
2023-03-16 17:00 -
웅진씽크빅, '생성형 AI'로 온라인카지노 서비스 고도화
웅진씽크빅이 오픈AI 챗GPT와 네이버 하이퍼클로바 등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고도화한 온라인카지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15일 열린 미디어 콘퍼런스에서 자사 플랫폼에 생성...
2023-03-15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