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브릭, 아이브X데이비드 게타 'Supernova Love'로 최초 MV 제작

사진=THE COLLAB X
사진=THE COLLAB X

THE COLLAB X(더 컬랩 엑스)가 베어브릭과 특별한 협업을 선언했다.

THE COLLAB X는 24일 오후 6시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과 아이브, 데이비드 게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Supernova Love(슈퍼노바 러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어브릭이 국내 아이돌 그룹과 해외 아티스트가 협업한 곡으로 제작한 최초의 뮤직비디오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아이브와 데이비드 게타의 만남만으로 화제를 모은 'Supernova Love'에 베어브릭의 감각적인 아트가 더해져 새롭게 탄생할 뮤직비디오를 향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THE COLLAB X 설립자이자 'Supernova Love'의 메인 프로듀서 겸 작곡가인 다니엘 김이 이번 뮤직비디오 속 등장하는 베어브릭 디자인에 참여해 특별함을 배가시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어떤 디자인의 베어브릭을 그려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upernova Love'는 데이비드 게타 특유의 독특하면서도 중독적인 사운드와 아이브의 강력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극강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곡이다. 특히 전설적인 작곡가 류이치 사카모토의 'Merry Christmas Mr. Lawrence(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로렌스)' 샘플이 삽입돼 크리스마스 시즌 리스너들의 감성을 물들일 음악으로 자리매김했다.

앞서 'Supernova Love'는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미국 항공우주국(NASA·나사) SNS에 언급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바 있다. 중국 QQ뮤직 트렌드피크 차트를 비롯해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와 애플뮤직 톱 송 차트(댄스 카테고리) 등에서 1위에 등극했고, 스포티파이에서도 독일, 노르웨이, 스웨덴, 헝가리, 스위스 등 여러 국가에서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시아와 유럽을 아우르는 세계 각국에서 'Supernova Love'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THE COLLAB X는 베어브릭과 협업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시 한번 열기에 불을 지필 계획이다. 아이브와 데이비드 게타에 이어 베어브릭까지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만큼, 어떤 비주얼의 뮤직비디오가 완성됐을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베어브릭과 협업한 'Supernova Love'의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6시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온라인바카라news.com)